문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문수초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 및 임원 신청서
작성자 이창진 등록일 21.03.24 조회수 501
첨부파일

2021학년도 문수초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 및 임원 신청서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구분

인원

직무

회장

1

학부모회를 대표하고, 학부모회의 운영 총괄

부회장

1

회장을 보좌하며 회장 궐위 시 대행

감사

1

학부모회의 업무 감사(회장이 위촉할 수 있음)

2. 입후보 등록: 담당자 이메일(lcj3947@naver.com) 또는 교무실 제출

3. 등록일시: 2021325() ~ 329(), 15시 까지

4. 등록서류: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학교 홈페이지에 탑재)

5. 투표 대상 및 방법: 학급 학부모회 임원(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온라인 투표)

6. 학부모회 임원 정수와 입후보자 등록수가 동일할 경우 무투표 당선됨

7. 입후보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하고, 재공고 시에도 입후보자 없을 경우는 학년 대표학부모회의 추천을 받아 선출함

이전글 2021년 1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참여 안내
다음글 2021년 학부모 나눔지기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