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문수초 방과후학교 아코디언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작성자 김혜원 등록일 18.08.22 조회수 380
첨부파일
강사 공고.hwp (21.5KB) (다운횟수:149)

2018학년도 문수초 방과후학교 아코디언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2018학년도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방과후학교 교육을 위해 사랑과 정성으로 학생들을 지도하실 재능 있는 선생님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공모 개요

. 활동기간 : 201893~ 2019228

. 공모내용 : 2018학년도 방과후학교 아코디언 개인위탁 외부강사

. 공모자격 : 방과후학교 교육 프로그램에 관심과 열의가 있고, 교육활동을 열심히 수행할 수 있는 자

 

2. 공모 분야

. 인원 : 아코디언 1

. 근무시간 : 아코디언 매주 수요일(13:55~15:40, 50분간 2시간) **날짜, 시간 조정가능

. 근무조건

1) 시간당 강사료(\35,000)산정하여 월 강사비 지급 예정

2) 주중 프로그램은 각 부서의 최대 정원이 정해져 있음(10)

 

3. 자격요건

. 자격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선정 후 활동 종료일까지 지속적으로 본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자

4. 심사방법

. 선정절차

- 문수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 1차 제안서 평가, 2차 운영 능력 평가 실시

. 심사방법 : 서류 전형 및 면접 (강좌 성격에 따라 실기, 시연이 진행될 수 있음)

. 1,2차 평가 후 학교 운영위원회의 심의를 받아 최종 계약 예정자 선정

5. 공모 일정

일 정

비 고

공고 및 접수

2018.8.20.()

~ 2018.8.27.()13:00 까지

문수초등학교 홈페이지

울산방과후학교지원센터 홈페이지

접수처 : 문수초등학교 교무실

제안서 심사

2018.8.28.() 15:00 ~

대상 : 방과후학교 평가위원회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운영능력 심사

2018.8.29.() 16:00 ~

장소 : 교무실 또는 운영위원회실

심사결과 발표

2018. 8.30.()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개별 통지

 

6. 제출서류

. 제출서류

구 분

구 비 서 류

프로그램

위탁강사

접수 시 주민등록증 확인 절차 필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반드시2016년 개정된 프로그램 운영서에 작성)

. 제출방법

1) 제출기간 : 2018.8.21.() ~ 2018.8.20.()13:00 까지

2) 제출장소 : 문수초등학교 교무실

3) 제출방법 :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서류 미비 시 접수 받지 않음)

 

7. 기타사항

. 강사 수당과 여건 등 기타사항은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규정에 따름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경력증명서로 증빙할 수 있는 내용만 경력 인정)

. 강사 채용 후 결격 사유 발생 시 계약 해지 됨

. 문의: 방과후학교 부장교사(010-4546-1803)

 

2018. 8. 20.

문 수 초 등 학 교 장 (관인 생략)

이전글 학부모교육 특별과정 홍보 (강남교육지원청)
다음글 2019년도 교육비특별회계 예산편성 의견수렴을 위한 시민참여예산 설문조사 안내